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상세검색

밴쿠버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1,814개

1/182 페이지 열람 중


밴쿠버 뉴스 게시판 내 결과

  • 노스 밴쿠버, 반유 마켓다양한 벤더가 참여하는 반유 마켓에서 잊지 못할 주말을 보내세요.5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노스 밴쿠버 조선소 내 파이프샵에서 반유 마켓이 열립니다. 다양한 벤더가 참여하여 모든 참가자에게 활기찬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입장료는 무료이며, 커뮤니티의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부스 이용권을 증정하니 일찍 도착하세요.인스타그램(@vanyoo.marketplace)을 팔로우하고, 경품 이벤트에 대한 흥미로운 소식도 받아보세요. 판매자가 제공하는 상품과 50달러 밴유 기프트 카…

  • 어머니의 날, 디너 크루즈 밴쿠버 2024웅장한 버라드 퀸을 타고 밴쿠버의 멋진 전망을 바라보며 어머니의 날을 기념해 보는 건 어떨까요.디너 크루즈는 3시간 동안 밴쿠버의 멋진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선상의 DJ는 다양한 히트곡을 선곡해 흥겨운 분위기를 유지시켜 줍니다. 세심하게 선별된 정찬을 나누며, 댄스 플로어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내부 데크와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전문 사진작가가 기념비적인 저녁을 기록해 드립니다.디너 메뉴는 크리미한 고트 치즈를 곁들인 케일 샐러드, 아스파라거스와…

  • 노스밴쿠버 프리미엄 가구점 폐업 세일노스밴쿠버에위치한프리미엄가구점이폐업하게되었는데요. 이를앞두고큰폭의할인세일에들어가는것으로전해집니다.노스밴쿠버에서꽤이름을알린가구점로즈우드홈&콘도는현재재고가모두소진될때까지대대적인할인을진행할것으로알려졌는데요. 고품질의수제원목가구나이탈리안소파등을저렴하게얻을수있는진귀한기회가될것같습니다. 이미빠르게물건들이팔리고있는중이라고하니, 관심이있다면서둘러방문해보셔야할것같네요.로즈우드홈&콘도가구점은 2011년부터운영되어왔는데요. 단골을확보할정도로믿을만한가구점이었던것으로전해집니다. 장인정신이타의추종을불허한것으…

  • 메트로 밴쿠버 월마트, 2건의 화재 발생최근메트로밴쿠버에위치한월마트지점에서 2건의화재가발생했던것으로전해집니다.화재가발생했던월마트는써리의길포드타운센터내위치한지점입니다. 월마트안으로입장은가능하지만입구에서부터부분적영업임을알리는대형네온사인을확인할수있는데요. 안에들어가면곳곳에바리케이드가쳐져있는모습을볼수있습니다. 각울타리안의선반들은방수포로덮여있고가게곳곳에청소와수리가진행중임을알리는문구가붙여져있는것으로전해지는데요.진열대에상품이있는경우에도폐기준비가된상품이라는안내가붙어있고울타리안으로흰색방진복을입은사람들이일하고있는것으로나타났습니다.월마트는이번화재가&l…

  • 올 여름 최고의 로제 파티, 밴쿠버에서 열려..전 세계의 다양한 로제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올 여름 최고의 로제 파티가 밴쿠버에서 열립니다.로제 디스코는 7월 28일(일) PNE 박람회장에서 열리며, 30개 이상의 와이너리, 장인, 셰프가 참여하여 다양한 와인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밴쿠버의 여름 로제 축제는 FEASTER가 주최하며, 분홍색과 흰색으로 장식된 풍경과 어울리는 멋진 라이브 음악 라인업도 선보일 예정입니다.19개 이상의 행사에서 게스트들은 모든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엄선된 25개 이상의 현지 및 해외 로제를 시음…

  • 록커의 상징 에바네센스, 밴쿠버 공연올 가을 록커 에바네센스가 밴쿠버를 방문합니다.그래미상을 두 번이나 수상한 이 밴드는 10월 15일(화) 로저스 아레나에서 특별 게스트와 함께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공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이번 공연은 15년 만에 열리는 첫 헤드라인 투어로 캘거리, 에드먼턴, 몬트리올 등 캐나다 몇 개 도시를 순회합니다. 티켓은 4월 26일 금요일 오전 10시에 판매됩니다.에바네센스는 최근 ‘Bring Me to Life’, ‘Going Under’, ‘My …

  • 새로운 밴쿠버 코미디 쇼, 캠프 왓츠잇콜드올 봄과 여름 그랜빌 아일랜드의 임프로브 센터는 새로운 작품으로 여러분을 찾아옵니다.이 즉흥극단은 5월 17일부터 7월 17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에 새 코미디 쇼 캠프 왓츠인콜드를 공연합니다. 5월 16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에는 특별 오프닝 공연도 예정되어 있습니다.임프로브 센터의 잘렌 사입 예술 감독은 야외 활동이나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소통할 수 있는 코미디 쇼라고 말합니다. 관객들이 공연자들에게 캠핑에 대한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코미디 쇼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기를 기대하…

  • 노스밴쿠버의 쉽야드 나이트 마켓, 다음 달부터 열려메트로 밴쿠버에서 가장 인기 많은 여름 행사 중 하나가 다음 달부터 돌아옵니다.노스 밴쿠버 쉽야드 나이트마켓(SYNM)이 5월 10일 금요일 로어 론스데일에서 11주년을 맞이하는 행사로 돌아옵니다. 인기 있는 무료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맥주 정원, 라이브 음악, 크래프트 마켓, 푸드 트럭등이 있습니다."음식 애호가든, 쇼핑 애호가든, 음악 애호가든, 단순히 활기찬 분위기를 추구하든, 야시장은 모든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제공한다"라고 …

  • 메트로 밴쿠버 최초의 웨스트 코스트 웨딩쇼세련미와 정교함이 돋보이는 웨딩쇼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힐튼 밴쿠버 메트로타운은 5월 5일 웨스트 코스트 웨딩쇼를 개최합니다. 이 행사에서는 화려한 오뜨 꾸뛰르 패션, 비전 있는 디자인 컨셉, 우아함과 창의성 등 세심하게 선별된 정교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메트로 밴쿠버 최초의 웨딩쇼이며, 웨딩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은 팀원들이 함께 합니다. 최고의 업체를 만날 수 있으며, 동시에 패션쇼도 즐기고, 웨딩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알아볼 수 있는 완벽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Wes…

  • 밴쿠버 오페라, 시즌 피날레 ‘비제의 카르멘’밴쿠버 오페라는 2023-2024 시즌 피날레로 비제의 카르멘을 선택했습니다.거의 10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4월 27일부터 5월 5일까지 무대에 오릅니다. 오페라 전문가와 초심자 모두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카르멘은 오페라 역사상 가장 널리 공연된 작품 중 하나이며, 이미 역대 밴쿠버 오페라 흥행 기록을 모두 갈아치웠습니다. 밴쿠버 관객들은 이 작품을 볼 수 있는 다섯 번의 기회를 갖게 됩니다.티켓은 밴쿠버 오페라 박스 오피스 온라인 또는 전화…


Copyright © cbmpress.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버전 보기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